본문 바로가기

NEW CAR

Rolls-Royce ‘Bespoke Collection for Korea’ – 사진



 15일, 서울 중구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오직 한국을 위해 제작된 두 대의 맞춤 제작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스포크 컬렉션 포 코리아’는 한국을 대표하는 두 도시 서울과 부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두 대의 헌정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 고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서울 에디션(Rolls-Royce Seoul Edition)’과 궁극의 그란 투리스모 레이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부산 에디션(Busan Edition)’이다.


 ‘롤스로이스 서울 에디션’은 태극기에 사용된 검정, 빨강, 파랑, 흰색이 핵심 디자인 컬러로 적용됐다. 빨강과 파랑 두 줄의 코치라인과 남산 타워를 상징하는 문양은 영굿 굿우드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그려 넣었다.

 

 ‘부산 에디션’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라는 컨셉 아래 차량 C필러에 한옥의 전통 격자문과 레저도시 부산의 상징인 마린 시티의 도시 구획을 형상화 한 기하학적 패턴을 새겨 넣었고, 외관 컬러 역시 바다를 상징하는 파란색에 첨단 빌딩을 상징하는 쥬빌리 실버 컬러를 매치해 고층 건물이 빛나는 해운대를 표현하고자 했다.


사진=롤스로이스

글=롤스로이스, 편집=offerkiss@gmail.com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