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MOVIE

[MOVIE] 기아차 CK 네 번째 티저 - Attention to detail

영상이 보이지 않을 땐 다음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zbxujmnmxYg




 1월 1일, 기아차가 브랜드 뉴 고성능 스포츠 세단의 네 번째 티저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의 타이틀은 ‘Attention to detail’이다. 12월 20일 공개되었던 세 번째 티저 영상인 ‘The Silhouette’에 이어지는 것이며, 그보다 앞서서는 ‘Twists and Turns’와 ‘The Fastest-accelerating Kia’가 각각 11월 30일과 12월 11일에 공개되었었다.


 이번 영상에는 화려한 디자인의 헤드라이트, 잔뜩 힘이 들어간 트렁크 리드, 차체 곳곳에 설치된 각종 에어 벤트와 거대한 파노라믹 루프를 통해 들여다보이는 센터페시아, 그리고 “TURBO”로 추정되는 글자가 새겨진 엔진 커버 등이 공개된다.


 어렴풋이 스포티함을 강조한 둥근 디자인의 에어컨 송풍구 한쌍이 보이며, 이 에어컨 송풍구를 비롯해 스티어링 휠 가운데로 내려오는 스포크 등에 크롬 장식을 잔뜩 사용한 것 같다.


 기아차의 이 브랜드 뉴 고성능 스포츠 세단은 앞으로 6일여 뒤 2017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