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쉐보레,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

사진/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올 뉴 말리부’의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를 시작하며 신속한 차량 출고 및 고객 인도에 나섰다.


 상품성을 강화한 ‘올 뉴 말리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차량 후면부 터보(Turbo) 레터링, 윈드쉴드 워셔 레벨링 시스템, 뒷좌석 열선 시트,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의 사양들이 추가됐다.


 쉐보레는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를 기점으로 신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대폭 늘렸으며, 이를 통해 그간 적체돼있던 미출고 물량을 해소하는 한편, 최근 계속돼온 말리부의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말리부는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이후 5월부터 9월까지 총 21,015대가 판매됐으며, 이는 전년 동기 7,656대 대비 무려 174.5%가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지난 9월 노사 간 교섭을 마무리함에 따라 쉐보레는 말리부의 생산을 정상화시키고 출고 여건을 대폭 개선시켜 이달부터는 계약 후 출고 대기 기간을 1달 이내로 줄여나갈 계획이다.


 쉐보레가 지난 상반기에 국내 출시한 ‘올 뉴 말리부’는 준대형급보다 긴 전장 등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와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다운사이징 고성능 가솔린 터보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성능,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탁월한 가성비로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쉐보레는 상품성 강화 말리부 신형 모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한달 간 상품성 강화 모델 구입 고객 대상 콤보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2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의 6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