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 출시


사진_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C-클래스'에 AMG 스포츠 패키지를 추가해 한층 더 스포티함을 강조한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포함된 대형 브레이크 캘리퍼부터 AMG 고유 디자인의 앞/뒤 범퍼, 사이드 스커트, 그리고 AMG 트윈 크롬 배기 파이프가 장착된 뒷모습까지 'C-클래스'의 강렬한 파워와 역동성, 그리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강조해준다. 또한 내부에는 AMG 3스포크 스포츠 스티어링 휠, AMG 매트와 스포츠 시트 등을 적용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도 스포티함을 강조하였다. 

 주행 및 도로 상황에 맞춰 댐핑 압력을 변화시키는 어질리티 컨트롤(AGILITY CONTROL)이 적용되어 편안함과 역동성이 공존하는 더욱 진화된 드라이빙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안전기술인 어댑티브 브레이크 시스템을 비롯해 시속 50km/h 이상으로 주행 도중 급정거 시 빠른 속도로 깜박이는 브레이크 라이트로 하여금 후방에 있는 차량이 전방 차량의 상황을 빨리 인식하게 하여 차량의 충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가 기본 장착되었다.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배기량 2496cc, V6 엔진에 자동 7단 변속기를 장착해 최고 출력 204마력(6100rpm), 최대토크 25.0kg-m(2900~ 5500rpm)를 발휘해 강력한 컴팩트 세단의 능을 자랑한다. 최고 제한 속도는 233km/h이며 0-100km/h를 8.6초 만에 주파한다.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의 가격은 6천 50만원 (부가세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