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 Gallery/Event

[2018 Paris] Hyundai i30 N N Option, 25가지 ‘N’ 커스텀 파츠 장착했다.


 현대차가 2018 파리 모터쇼에서 i30 N 기반의 ‘N 옵션 쇼 카’를 공개했다.


 현대차는 지난 6월 부산모터쇼에서 i30 N, 벨로스터 N, i30 패스트백 N 등 고성능 N 모델 뿐만 아니라, 일반 차량에도 역동적인 고성능 디자인과 주행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는 ‘N 라인’, 그리고 차량의 성능과 감성 강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파츠와 사양을 제공하는 ‘N 옵션’ 등을 운영해 고성능차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춘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파리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i30 N N 옵션 쇼 카’에는 ‘궁극의 성능(Ultimate Performance)’라는 컨셉트로 i30 N에 25가지에 달하는 성능 및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파츠와 사양을 장착해, 향후 선보일 ‘N 옵션’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N 옵션은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 주행성능 관련 파츠 외에도 최고급 소재인 카본, 알칸타라 소재 등을 사용한 내외장 디자인 컨셉을 적용해 고성능과 고급감을 동시에 강조했으며,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파츠를 개발해 고성능 차량의 저변을 넓히고자 하는 현대차의 기대감이 반영되어 있다.


사진=James Roberts/ 글=offerkiss@gmail.com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