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BMW 코리아, 리콜 대상 고객에 렌터카 제공한다.


 1일, BMW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10만 6천여대 차량을 대상으로 안전진단 기간 동안 렌터카를 제공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BMW는 예정된 긴급안전 진단 기간 동안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렌터카를 제공한다. BMW 코리아는 전국 주요 렌터카 회사들과 협의하여 10만 6천여명의 진단 대상 고객을 위해 필요시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만약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 기간 동안 즉각 점검을 받지 못한 고객은 요청시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에 따라서 렌터카 사용이 가능하다.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도 조속히 완료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진단 장비를 전국 61개 서비스센터에 배치 완료했으며 서비스 첫날인 7월 31일 하루에 총 3,289대 차량에 대해 진단을 완료, 약 7,000여대 차량에 대해 진단 예약 중으로 총 1만여대의 차량을 소화 예정이다. 향후에도 매일 약 1만 여대를 처리하여 8월 14일까지 안전 진단 서비스를 모두 완료할 계획이다.


 안전 진단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고객이 있는 곳으로 BMW 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로 예약이 가능하다. 진단 작업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는 아래의 예약처에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리콜 전담 고객센터: 080-269-5181, 주말 포함 24시간

BMW 공식 서비스센터: 주말 포함 24시간

예약 전용 이메일: service@bmw.co.kr


 차량 운행 중 이상징후가 발생할 시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BMW 모빌리티 케어(080-269-0001)로 연락할 것을 안내했다.


사진=BMW/ 글=BMW, 편집/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