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CAR

쌍용차, 소비자 선택 폭 넓힌 ‘티볼리 아머 기어Ⅱ’ 출시


 쌍용자동차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힌 ‘티볼리 아머 기어Ⅱ’를 1일 새롭게 선보였다.


 쌍용차는 지난 해 티볼리 아머 출시에 맞춰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 ‘My only TIVOLI’ 기어 에디션(Gear Edition)을 선보인 바 있으며, 기어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Ⅱ가 오늘 판매를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인 기어Ⅱ는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춰 초보운전자도 안심하고 탈 수 있는 ‘드라이빙 기어’,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해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드라이빙 기어는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S),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스마트하이빔(HBA), 차선유지보조시스템(LKAS),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등 안전운전과 편의성 향상을 위한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이 기본 적용된다. 엣지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싶은 소비자들은 스키드플레이트, 사이드실, 18인치 타이어&블랙휠이 기본 적용된 스타일링 기어를 선택하면 된다. 


 국내 최초 주문제작형 모델답게 아웃사이드미러, 리어 LED 윙 로고 엠블럼, 도어 스팟 램프, 블랙 휠, 루프 컬러, 데칼 등 풍부한 전용 아이템의 조합을 통해 수십만가지 서로 다른 모델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티볼리 아머 기어II의 판매 가격은 ▲드라이빙 2,179~ 2,384만원 ▲스타일링 2,184~ 2,389만원(각각 가솔린~디젤)이며, 일반모델은 가솔린 ▲TX(M/T) 1,651만원 ▲TX(A/T) 1,811만원 ▲VX 1,999만원 ▲LX 2,242만원, 디젤 ▲TX 2,060만원 ▲VX 2,239만원 ▲LX 2,420만원이다.


 상품성 향상에도 기어에디션과 비교해 11~16만원(가솔린~디젤) 인하된 매력적인 가격으로 첫차를 구매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부담을 줄였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진=쌍용차/ 글=쌍용차, 편집=offerki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