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지막까지 2위 포지션을 노린 세바스찬 베텔은 마사와의 갭을 0.9초 대까지 좁혀갔지만, 순위 변동 없이 코스 위에는 체커기가 펄럭였다. 제일 먼저 체커기를 받은 페르난도 알론소는 독일 GP 우승으로 시즌 2승, 통산 23승을 거뒀다. 또한 펠리페 마사가 2위로 들어와 페라리는 기대 이상의 1-2피니쉬를 달성했으며, 3위 레드불의 세바스찬 베텔은 최종 랩에서 1분 15초 824 최속 랩 타임을 새기며 포디엄에 올랐다. |
2010 FIA 포뮬러-원 월드 챔피언쉽 | |||||
순위 | 드라이버 | 포인트 | 순위 | 팀 | 포인트 |
1 | 루이스 해밀턴 | 157 | 1 | 멕라렌 | 300 |
2 | 젠슨 버튼 | 143 | 2 | 레드불 | 272 |
---|---|---|---|---|---|
3 | 마크 웨버 | 136 | 3 | 페라리 | 208 |
4 | 세바스찬 베텔 | 136 | 4 |
메르세데스GP |
132 |
5 | 페르난도 알론소 | 123 | 5 | 르노 | 96 |
6 | 니코 로스버그 | 94 | 6 | 포스인디아 | 47 |
7 | 로버트 쿠비카 | 89 | 7 | 윌리암스 | 31 |
8 | 펠리페 마사 | 85 | 8 | BMW 자우바 | 15 |
9 | 미하엘 슈마허 | 38 | 9 | 스쿠데리아 토로 로소 | 10 |
10 | 에이드리안 수틸 | 35 | 10 | 로터스 | 0 |
11 | 루벤스 바리첼로 | 29 | 11 | HRT | 0 |
12 | 카무이 코바야시 | 15 | 12 | 버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