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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와 메르세데스가 이번 주 중국에서 FIA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는다.
몇 주 전, FIA가 팀들에게 중국 GP에서부터 연료 유량을 보다 면밀히 검사할 것이라고 사전 통지했단 보도가 있었다. 지금까지 연료 유량은 표준 연료 유량 미터기로 단속되어왔으나, 보도에 따르면 FIA는 연료 장치의 다른 부분에서 추가로 압력을 체크하길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FIA는 일부 팀과 매뉴팩처러가 연료 장치의 다른 부분에서 유량을 높이는 방법으로 시간 당 100kg으로 제한된 규제를 우회하고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FIA의 조명은 특히 메르세데스와 페라리에 집중되고 있다. 이 방법으로 두 엔진 매뉴팩처러가 올해 큰 진보를 이뤄냈다는 의심에서다.
스페인 『마르카(Marca)』는 “상하이에서 목요일부터 FIA는 새로운 센서로 더욱 정밀하게 연료 장치를 검사한다.”고 보도, 또 다른 스페인 언론 『엘 콘피덴셜(El Confidencial)』은 “만약 누구라도 이 규정의 허점을 이용해왔다면, 중국에서부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photo. 피렐리